반응형
저희 고객사를 예로 들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QR코드
QR코드는 오프라인 매체와 온라인 연결하는 인터페이스로서 반드시 고려해야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하여 디자인QR코드로 제작을 하고
인쇄매체, 매장, 옥외광고에 적용하다가
제품에까지 확대하였습니다.
* 모바일웹사이트
모바일웹사이트의 경우에는
초기에는 2달정도의 이벤트 위주로 진행을 하다가
지금은 브랜드사이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메뉴를 변경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운영
운영은
초기에는 1달에서 2달정도로 일회성 계약
어느정도 실행이후부터는 장기 운영계약을 맺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웹 레퍼런스 - 퓨마 (0) | 2011.05.18 |
---|---|
스마트폰 마케팅의 성공요소 (0) | 2011.02.25 |
모바일웹-마케터도 알아야할 모바일웹 로딩속도 개선 방법 (0) | 2010.12.22 |
나이키+GPS 어플을 이용한 이벤트 (2) | 2010.10.20 |
URL 축약 서비스 비교(goo.gl,tinyurl.com,bit.ly) (0) | 2010.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