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실제사례] 모바일마케팅을 고려하는 기업은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2. 25.
반응형

저희 고객사를 예로 들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 QR코드
QR코드는 오프라인 매체와 온라인 연결하는 인터페이스로서 반드시 고려해야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하여 디자인QR코드로 제작을 하고
인쇄매체, 매장, 옥외광고에 적용하다가
제품에까지 확대하였습니다.

* 모바일웹사이트
모바일웹사이트의 경우에는
초기에는 2달정도의 이벤트 위주로 진행을 하다가 
지금은 브랜드사이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메뉴를 변경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운영
운영은
초기에는 1달에서 2달정도로 일회성 계약
어느정도 실행이후부터는 장기 운영계약을 맺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