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2 3

맥,아이폰 미리알림 메모 앱과 PC 연동 하기

저는 #아이폰 유저 입니다. 아이폰 앱 중에서도 기본 앱인 미리알림 앱과 메모 앱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support.apple.com/library/content/dam/edam/applecare/images/ko_KR/iOS/ios14-iphone-11-pro-reminders-smart-lists.jpg 미리 알림 앱은 시간알림 외에 특정 지정 장소에 도착이나 떠날때도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알림방법으로 할일이나 잊으면 안되는 일이 있을때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집에 도착해서 바로 뭔가 해야한다거나 회사에 도착해서 해야할일이 있다거나 할때 지정장소에 알림을 울리게 가능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 업무용이나 개인적으로 컴퓨터는 PC에 MS윈도우를 사용중입니다. 때문에 모바일폰에서 사용..

TIP&노하우 2020.12.29

무료폰트(141종)와 무료폰트 사용조건

#폰트 #무료폰트 정보 언제 부터인가 폰트사용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됐습니다 나때는 ㅎㅎㅎ 정말 폰트의 수도 몇 안되고 폰트 사용에 대한 저작권 이슈도 없었으니 ... 폰트가 얼마나 중요한지 .. 언젠가 이런 얘기를 들은 경험이 있습니다. 웹 디자인의 3대 요소가 무언지 아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한참 생각을 했지만 알수가 없었고 돌아온 답변이 아직도 생생각합니다 첫번째, 레이아웃, 두번째 컬러, 마지막이 바로 #폰트 라고 하더군요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스티브잡스도 디자인 그중에서도 폰트에 상당한 고집과 애착이 있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기획을 하다보면 멎진 템플릿이나 사이트들을 보고 비슷하게 차용하려다 그 느낌이 제대로 안나는 경우가 허다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한글폰트가 영문포트와는 전..

TIP&노하우 2020.12.20

페이스북이 인수한 1조 짜리 스타트업

뉴스 출처 www.chosun.com/economy/int_economy/2020/12/01/GWYPQYXVUNAL7B5GKCSUX6JFWE/ 커머스 관련 뉴스 중 오늘 눈에 띄는 뉴스 한 가지를 살펴봤다 페이스북이 커머스 기업을 1조를 주고 샀다고? 뉴스의 요지는 다음과 같다. 고객 서비스 플랫폼과 챗봇(대화로봇)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커스터머’(kustomer)를 인수 시장가치가 10억달러(1조1075억원)로 책정 “이번 인수는 페이스북의 전자상거래 진출 기반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라고 분석 kustomer라는 회사 www.kustomer.com 는 간단히 말해 C/S(고객상담) 솔루션 회사로 보인다. 다만 최근 고객의 문의 경로가 여러 채널로 분산되면서 이를 하나의 화면에 통합해서 상담하고 관리하..

카테고리 없음 2020.1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