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iPhone에서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법

앵그리피그 2022. 5. 2. 12:11
반응형

 

iPhone에서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법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로 QR 코드를 스캔하려는 경우 기본 카메라기능을 사용하여 쉽게 쉽게 QR 코드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은  iPhone에서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서 언급하고자 합니다 

Apple 은 이 별도의 qr코드 스캔앱을 설치 하지 않아도  iPhone의 카메라에서 쉽게 qr코드 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QR 코드는 기본적으로 카메라가 내장된 스마트폰 및 기타 장치에서 읽을 수 있는 2D 바코드입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웹사이트로 이동하거나 앱의 특정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오늘날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Apple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많은 회사에서 이 기능을 실제 제품에 사용합니다. 제품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iPhone에서 QR 코드를 스캔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1. iPhone에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QR 코드가 나타나도록 카메라를 잡습니다.
  3. 카메라가 자동으로 QR 코드를 인식되면 노란색의 인식 정보가 보입니다 
  4. 인식정보를 확인했으면 노란색의 정보를 터치합니다
  5. 해당정보로 이동합니다.

아래 사진은 Apple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이며 이를 사용하여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서 QR 코드 스캔 기능을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스캔하면 Apple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iPhone에서 정말 편리한 기능이며 iPad와 iPod Touch에서도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해당 장치에서 사용하려면 위의 지침을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따르십시오. 위의 그림을 QR 코드와 함께 사용하여 해당 기능이 장치에서 작동하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geeky-gadgets.com/how-to-scan-a-qr-code-on-the-iphone-29-04-2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