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Notion

Notion 수식 - 텍스트 배경 색상 넣기

앵그리피그 2022. 12. 30. 09:44
반응형

노션수식 - 텍스트 박스 색상설정


노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식은 다양합니다. 노션의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식은 합성, 분할, 비교, 집계, 절대값, 비교, 연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수식을 적용하기 위해 각각의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특정 단어를 강조하기 위해 볼드체로 변경할 수 있고, 색깔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강조하거나 각주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도 가능합니다.

Notion에서 텍스트 색상 넣기 가능하다!

Notion에서 텍스트 색상 넣기 소개

Notion은 간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시각적 노트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텍스트를 색상으로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식 작성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색상 넣기

Notion에서 텍스트를 색상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텍스트를 선택한 다음, 텍스트 상자의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색상'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색상 목록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면 됩니다.

텍스트 색상넣기

수식 작성

Notion은 LaTeX 수식 작성을 지원합니다. 수식을 작성하려면 먼저 텍스트 모드를 수식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수식을 입력하면 됩니다.

\color{#FFF}\colorbox{#FF6464}{\textsf{This is some text}}

\color{#FF6464}\textsf{This is some text} - 텍스트 색상



마무리


Notion을 사용하면 텍스트 색상 넣기와 수식 작성 모두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노트 앱과는 달리, Notion은 텍스트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수식을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Notion을 사용하면 다양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