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6가지 슬라이드쇼 플러그인

앵그리피그 2012. 1. 10. 14:16
반응형
오늘은 사진 슬라이드 기능을 제공하는 플러그인에 대해 글을 올립니다.

Creative Clans Slide Show Wordpress Widget http://www.creativeclans.nl/
포스트나 사이드 바에 사진 슬라이드를 집어 넣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WOW Sliderhttp://wowslider.com/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워드프레스에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을 물론 프로그램도 다운 받아야 합니다.다운로드 할 때 메일주소를 요구합니다.http://wowslider.com/index.html#download윈도우용과 맥용이 따로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간단한 조작으로도 사진 슬라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http://wowslider.com/index.html#help프로그램 사용법과 워드프레스에 적용 시키는 방법입니다.
wpcu3erhttp://getcu3er.com/위 플러그인과 마찬가지로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플러그인 설치 후 다른 프로그램을 쓴다는 것은 같은데, 이 프로그램은 웹에서 사용합니다.로그인 후 빨간색 네모 쪽으로 커서를 가져가면, 빨간 네모안의 메뉴가 나옵니다.View Project/ New Project 를 클릭하면 이미지 편집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조금은 복잡해 보이는 툴이 나옵니다.무료 버전은 한 개의 프로젝트만 저장 가능합니다.도움말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https://getcu3er.com/account/suppo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