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6 투명케이스 추천 이태리 브랜드 밀라노 디자인 투카노 (TUCANO)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11. 4. 06:27
반응형

아이폰6 투명케이스 추천


이태리 브랜드 밀라노 디자인 투카노 (Tucano)

투명 하드쉘 케이스 국내 최초 입고!


투카노 공식판매점, 모바일쉴드 공식부착점 어플리메이트 강남점(강남구 도곡동 180-43 협승빌딩 1층, 지하철3호선 매봉역1번출구, 개인/단체/유통문의: 02-572-4924(일반), 0505-355-0808(문자), Email: applimate@naver.com, 카카오톡ID: applimate, iMessage & Facetime: applimate@me.com)에서 지금 바로 투카노 하트쉘 투명케이스를 구입하실 수 있으며, 액정보호필름 구입 및 부착서비스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ucano는 1985년 전세계 디자인의 중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일상생활에서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모티브로 탄생한 디지털기기 패션의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컬러풀하고 고급스런 품질로 현재 유럽 및 미국, 아시아 등 40여개국에 진출한 Tucano는 스마트기기의 커버, 케이스 및 가방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Tucano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맞춰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품질관리, 그리고 혁신성과 창조정신 등으로 트랜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태리 밀라노 디자인 4가지 색상의 투카노 하드쉘 투명케이스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아이폰6플러스 골드와 투카노 하드쉘 메탈 골드 투명케이스입니다.


현재 아이폰6/6+ 모든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 일부 색상이 조기 품절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앞면 모바일쉴드 파인옵틱스를 부착한 모습입니다.


홀을 정확히 맞추어 정교하게 부착해드립니다.


버튼부분이 바깥쪽으로 약간 휘게 제작되어 있어서 착탈이 편리합니다.


이태리 밀라노 투카노 브랜드 고유로고입니다.


뒷선의 메탈릭한 느낌이 아이폰6/6+ 라인을 잘 살려줍니다.


뒷면필름을 부착한 후 케이스를 장착하였습니다. 튀어나온 카메라가 스크래치 나지 않을 정도로 케이스의 높이가 적정한 모습입니다.


실제로 로고부분은 뚫려있지 않은데, 뒷면 필름재단이 뚫려있어서 그렇게 보이는 거네요. 필름의 높이가 있기 때문에 케이스와 맡닿아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줍니다.


볼륨부분 모습입니다. 아이폰6/6플러스의 경우 구조상 대부분의 하드케이스가 착탈이 매우 어렵지만 투카노 초슬림 플렉서블 하드쉘 투명케이스는 착탈이 상당히 용이한 편입니다.


지금 투카노 하드쉘 케이스와 보호필름을 함께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초정밀 알루미늄 이어캡(실리콘 이어폰 홀더 포함)을 특별 증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