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HQ 라는 회사가 북한을 소재로한 게임에 QR코드를 노출하여 동영상과 wallpaper를 제공하는데 단 2일동안 다른 어떤 홍보마 마케팅을 하지 않았는데 30,000회의 스캔이 이루졌다고 한다.
아무래도 게임이라는 집중도 높고 목적성이 확실한 채널이라서 그런 결과가 있었다고는 할 수 있지만 아무튼 대단한 qr코드를 이용한 효과다
http://www.thq.com/uk/game/show/5404/Homefront
반응형
'QR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카콜라 QR코드를 활용한 모바일웹 마케팅 (0) | 2011.05.26 |
---|---|
영국 적십사자의 디자인QR코드(일본쓰나미돕기) (0) | 2011.04.21 |
2011년 1/4분기 국제 모바일 바코드 사용량 통계 (0) | 2011.04.08 |
어린왕자 디자인qr코드 (0) | 2011.03.23 |
[QR코드 활용사례] 카클: 스마트폰과 QR코드를 이용한 무료 차량 직거래 서비스 (0) | 2011.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