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악세사리

아이폰5s 부터 갤럭시노트3 까지 차량용 스마트폰 송풍구 거치대 추천 - BMW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23. 04:42
반응형

아이폰5s 부터 갤럭시노트3 까지 차량용 스마트폰 송풍구 거치대 추천


요새 장안의 화제인 초간편, 초경량, 초소형 송풍구 거치대 "밴드"를 소개합니다. (BMW 520d 편)


이렇게 아이폰5/5s와의 찰떡 궁합을 자랑하며,


요렇게 G2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3 까지도 무난히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5/5s와는 케이스를 장착하고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5인치 이상의 스마트폰의 경우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은 생폰 상태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BMW 송풍구 그릴과는 정말 찰떡 궁합입니다.


벤츠에 제안한 "밴드"입니다. 위의 벤츠로고와 같이 압인방식의 경우에는 최소 500개 이상일 때 제작이 가능하며, 레이저마킹의 경우에는 소량주문제작도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보이저 엣지 송풍구 거치대도 함께 장착해보았습니다.


송풍구를 이용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헤드셋 거치는 여러분의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송풍구 거치대 "밴드"는 어플리메이트 강남점에서 직접 체험해보신 후 바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이 1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매장 앞에 잠시 정차하신 후 차량에 직접 시험 장착해보신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구입 및 공급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차량용 스마트폰 송풍구 거치대 "밴드(BAND)" 온/오프라인 공식유통판매점 필다스닷컴(강남구 도곡동 180-43 협승빌딩 1층 어플리메이트 강남점, 지하철3호선 매봉역1번출구, 개인/단체/유통문의: 02-572-4924(일반), 0505-355-0808(문자), Email: applimate@naver.com, 카카오톡ID: applimate, iMessage & Facetime: applimate@me.com)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밴드 온라인 구입처 :

http://storefarm.naver.com/bluetoothcafe/products/236141490





http://blog.naver.com/applima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