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가성비 최강 모멘텀 인이어와 갤럭시s6 엣지 아이어맨 에디션 한정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7. 15:32
반응형

가성비 최강 모멘텀 인이어와 갤럭시s6 엣지 아이어맨 에디션 한정판!!!


자타공인 가성비 세계 최강의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와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한정판의 연결모습입니다.

아이언맨 에디션 한정판은 아직까지 매우 귀하신 몸이라 모멘텀 인이어와의 촬영사진도 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이렇게 올려드려봅니다. ^^;

지난달 최저가 한정판매 행사에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6월에는 모멘텀 인이어 갤럭시용과 더불어 아이폰용까지 인터넷 최저가(당일 네이버 쇼핑 최저가 검색기준)+젠하이저 특별사은품(젠하이저 로고가 레이저 마킹된 초정밀 알루미늄 이어폰마개 혹은 젠하이저 로고가 인쇄되어 있는 블랙연필 중 택1 소진시까지)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오니,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머스트해브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935,000원)을 구입하신 분께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를 특별증정하는 행사도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으므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또한 모멘텀2.0 오버이어 헤드폰 블루투스 버전 국내출시 이벤트도 곧 진행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갤럭시s6엣지와 모멘텀 인이어 연결모습입니다.


모멘텀 인이어를 구입하실 경우 오직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에서만 초정밀 알루미늄 이어캡을 특별 증정합니다.


모멘텀 인이어를 장착할 경우 이어캡을 보관할 수 있는 실리콘 홀더까지 특별 증정하므로 이어캡을 잃어버리실 일은 없겠죠? ^^;


아이언맨 에디션은 정말 볼수록 갖고 싶네요.


아이언맨 바탕화면과 스킨도 정말 탐나구요.


마블 마니아분들은 홍콩판이라도 도전해보셔야 할 듯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