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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사이 우리나라 주류업체인 진로도 포스터와 술병의 라벨에 qr코드를 삽입하여 마케팅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해외에서도 주류업체들이 적극적으로 qr코드를 활용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이들 마시는 앱솔루트 보드카가 neck label에 qr코드를 노출하여
자신들의 어플다운 페이지로 유도하고 있다
사실 qr코드 보다는 qr코드에 연결되어 다운받은 앱솔루트 app이 참 흥미롭다
각종 칵테일 추천, 레시피, 지역별,인기순,날씨별,잔스타일별 칵테일 추천등
그야말로 컨텐츠가 풍부하다
qr코드로 모바일페이지로 연결하는 스타일이 아닌
qr코드로 app다운 페이지로 연결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는데 이 역시 연결한후 얼마나 유용한 앱인지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지 중요한 요소가 아닐지...
기업들이 모바일이란 대세에 부흥하기 위해서 너도 나도 앱을 만들고 있는 상황이지만
나부터도 한번 깔아서 휙보고 지나처 버리는 기업의 어플들의 한계가 새삼 앱솔루트 앱을 통해서 생각나게한다
앱솔루트 보트카 앱 화면 캡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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