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Momentum 2.0 M2 AEG] 젠하이저 모멘텀 2.0 정품 국내 최초 개봉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24. 12:52
반응형

[Momentum 2.0 M2 AEG] 젠하이저 모멘텀 2.0 정품 국내 최초 개봉기

젠하이저 모멘텀 2.0 공식 청음판매점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젠하이저 모멘텀 2.0 공식청음판매점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강남구 도곡동 180-43 협승빌딩 1층, 지하철3호선 매봉역1번출구, 개인/단체/유통문의: 02-572-4924(일반), 0505-355-0808(문자), Email: applimate@naver.com, 카카오톡ID: applimate, iMessage & Facetime: applimate@me.com)에서 Momentum 2.0 M2 AEG Ivory 국내 최초 개봉기를 포스팅합니다.

이미 CES 2015에서 발표하여 화제가 되었던 모멘텀 2.0은 전작과 비교하여 외형은 비슷하지만 경첩이 추가되면서 접어서 보관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모멘턴 2.0 와이어리스도 출시될 예정인데, 함께 발표했던 어반나이트 XL 와이어리스(블랙색상)는 이미 국내에 출시되어 판매중입니다.

최고 히트작인 모멘텀의 돌풍을 이어가기 위하여 젠하이저의 횡보가 매우 빨라지고 있네요.

2015 최고의 기대작 모멘텀 2.0의 소식을 저희 어플리메이트 강남점에서 가장 먼저 전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네요. ^^;

국내에는 모멘텀 2.0 AEG와 OEG가 먼저 출시될 것 같네요. AEG의 "G"는 갤럭시용을 의미하고 "AE" 어라운드이어, OEG의 "G" 역시 갤럭시용을 의미하고 "OE"는 온이어의 약자인 것 같네요.

추후 출시될 AEi, OEi의 i는 iPhone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되고 AEBT의 BT는 블루투스의 약자, OEBT도 마찬가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좀 헤깔린가요? ㅋㅋ

그럼 국내 최초 개봉기 바로 들어갑니다.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최초 판매일 및 예판행사는 조만간 정식발표가 나오는 대로 곧 공지하겠습니다.

 

금일 3/31부터 모멘텀2 국내 최초 판매를 시작합니다. 현재 모멘텀 어라운드이어 갤럭시용(AEG) 아이보리색상과 블랙색상이 입고되어 구매 가능합니다.(모멘텀2 어라운드이어 아이폰용(AEi)은 4월 출시 예정입니다.)

 

현재 6/27 갤럭시용과 아이폰용 모두 출시된 상태이며, 인터넷 최저가(당일 네이버 지식쇼핑기준) 판매와 더불어 젠하이저 로고가 새겨져 있는 초정밀 이어캡과 블랙연필(소진 시 까지)을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 중 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

 

 젠하이저 모멘텀 2.0 M2 AEG 패키지 모습입니다.

 

 박스를 열면 전작보다는 작은 가방파우치가 나옵니다.

 

 M2 AEG 설명서와 가방파우치입니다.

 

가방파우치가 전작보다는 확실하게 작고 얇아졌습니다.

 

 가방파우치를 열면 이너파우치가 나옵니다. 이너 파우치는 전작과 거의 동일합니다.

 

 파우치에서 나온 모멘텀 2.0 M2 AEG의 모습입니다.

 

 저렇게 작게 폴딩되기 때문에 가방파우치가 작아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폴딩된 부분을 펼쳐보았습니다.

 

 젠하이저 홀로그램 로고가 빛의 각도에 따라서 저렇게 멋지게도 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전작보다 가죽의 재질이 더 고급스러워졌네요. ^^;

 

 모멘텀 2.0에서 달라진 폴딩 힌지의 디테일한 모습입니다.

 

 보호비닐을 살짝 벗겨보았습니다. 요새 대세인 골드라인이네요. ㅋㅋ

 

 힌지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았습니다. 정말 견고해보이죠?

 

 갤럭시용 리모콘 모습입니다. 곡넘김, 볼륨컨트롤까지 모든 제어가 가능합니다.

 

 모양은 전작과 동일해보이지만 금도금한 모습입니다.

 

 역시 2.0 이라서 그런지 조금씩 바뀐 부분이 곳곳에 보이네요. ^^;

 

 여기도 홀로그램 효과를 넣었습니다.

 

어라운드 이어가 이렇게 작게 폴딩될 수 있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아이폰5S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에서만 특별 증정하는 초정밀 알루미늄 이어폰마개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어폰에 매달아 보관할 수 있도록 홀더까지 증정합니다.

 

이어폰을 사용할 때는 이렇게 보관하시면 됩니다.

 

 곧 출시될 모멘텀 2.0과 즐겁고 행복한 음악생활 하세요! ^^;

 

 모멘텀 2.0 M2 AEG 출시기념으로 증정 예정인 초소형 초경량 블루투스 셀카봉입니다. 폴딩 시 불과 20cm가 되지 않습니다.

 

 충전케이블도 함께 증정합니다.

 

 블루투스로 매우 손쉽게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에 연결된 모습입니다.

 

모멘텀 2.0 M2 AEG와 휴소형 셀카봉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

 

모멘텀 2.0 M2 AEG(갤럭시용)이 먼저 출시될 예정입니다. 앞서 언급드렸듯이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최초 판매일 및 예판행사는 조만간 정식발표가 나오는 대로 곧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분들과 모멘텀 2.0 블루투스 버전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은 조금 더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역시 공식 발표가 나오는대로 최초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