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악세사리

갤럭시s6 투명케이스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9. 01:38
반응형

갤럭시s6 투명케이스 추천


강남 최고의 부착 명소, 2명의 부착달인이 직접 운영하는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강남구 도곡동 180-43 협승빌딩 1층, 지하철3호선 매봉역1번출구, 개인/단체/유통문의: 02-572-4924(일반), 0505-355-0808(문자), Email: applimate@naver.com, 카카오톡ID: applimate, iMessage & Facetime: applimate@me.com)에서 오픈 4주년 기념으로 갤럭시s6, 갤럭시s6 케이스, 액정보호필름, 뒷면보호필름을 구입 및 부착하시는 분께 매우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매장에서 정식회원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1. 화창한 봄날을 맞이하여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새싹 이어폰마개를 증정합니다.

2.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액정/후면보호필름 부착고객분께 아이루 젤리케이스(7,000원 상당)를 증정합니다.(매장회원가입필수)

3.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케이스와 액정/후면보호필름 부착고객분께 초정밀 알루미늄 이어폰마개(6,800원 상당)를 증정합니다.(매장회원가입필수)

4. 4월 신상 젠하이저 모멘텀2.0 어라운드이어 갤럭시용(AEG)을 구입하시는 분께 젠하이저 이어폰마개와 프리미엄 블루투스 셀카봉을 특별 증정합니다.

5. 젠하이저 모멘텀인이어 갤럭시용을 특별한 가격(당일 네이버쇼핑 최저가 기준)에 드립니다.(젠하이저 이어폰마개 추가 증정)


갤럭시s6 목업폰에 인그램 투명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뒷부분 모습입니다. 갤럭시s6의 경우 카메라 부분이 많이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케이스를 장착하셔야 하는데, 인그램 투명케이스의 경우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하여 카메라가 닿지 않도록 테두리부분까지 세심하게 설계하였습니다. 


하단 부분까지도 먼지와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한 모습입니다.


볼륨버튼 부분 모습입니다.


상단의 센서부분입니다.


전원버튼 부분입니다. 버튼이 매우 부드럽게 잘 눌러집니다.


하단부분모습 다시한번 근접촬영해보았습니다.


갤럭시s6 케이스 구입과 보호필름 부착은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이 진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