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2 3

마샬 킬번 소리 큰 포터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마샬 킬번 소리 큰 포터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국내 정발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입고 기념 대박이벤트] 여러분께서 애타게 기다리신 마샬 최초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이 마침내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마샬 킬번이 들어있는 대박스입니다. 대박스에는 킬번이 세개씩 들어있네요. 소비코AV 정품 보증서가 붙어있습니다. 개봉 전에 반드시 챙겨두셔야 합니다. 마샬 킬번을 드디어 개봉해보았습니다. 박스의 디자인 포스는 여전하네요.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이너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 국내용 220V 돼지코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110V 케이블도 함께 들어있네요.) 액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트랩이 먼저 보입니다. 대형 실리카겔로 습기를 방지한 모습입니다. 박스에서..

상품리뷰 2016.02.11

매장용스피커 추천 마샬워번 의류 매장용 스피커 청음 판매하는 곳

매장용스피커 추천 마샬 워번 의류 매장 설치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청음판매점 소개] 지난번 이자까야 설치에 이어 이번에는 의류 매장에 마샬 워번 블루투스 스피커를 설치한 모습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께요. 믿고 듣는 마샬 브랜드의 음향과 함께 멋스러운 고품격 클래식 디자인에 블루투스의 편리함까지 겸비한 마샬 워번(Marshall Woburn)으로 새로운 음악경험과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의류 매장 쇼윈도우에 비친 마샬 워번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색상 모습입니다. 마샬 워번은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역시 매장용 스피커의 종결자 답습니다. 매장 입구의 다른 위치에도 설치해보았습니다. 정말 빈티지 스타일의 지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쇼윈도우의 마네킹이 입고있는 의류를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

상품리뷰 2016.02.11

마샬 워번, 마샬 킬번 청음 및 저렴하게 파는 곳

마샬 워번, 마샬 킬번 청음 및 특가로 파는 곳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마샬 스피커 공식 청음점 대구경북 최고의 청음샵 더그랩사운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상초유의 특별이벤트!!!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2016/2/16 부터 본 이벤트를 대구 더그랩사운드와 함께 연장 진행(이벤트 상품 소진시까지)합니다. 또한 금번 이벤트를 놓치신 분께서는 아래의 URL 주소를 스마트폰에서 접속하시면 매장방문 고객께만 드리는 특별 쿠폰(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 단독, 쿠폰발행은 1인당 1회에 한함)을 다운받아 사용(이벤트 상품과는 중복 불가)하실 수 있습니다. http://marshall.modoo.at/?link=7bnvk2i7 음악놀이터 더그랩사운드(6대 한정판매)와 어플리메이트 강남본점(3대 한정판매)에서 공동으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