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QR코드를 발명한 일본 그래서 인지 그 활용의 방식도 다양하다
일본어를 몰라 번역기로 확인한 내용이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이 캠페인은 각개인에게 QR코드가 붙은 인증서를 발급하고 이QR코드를 인식으로서 자신이 절감한 CO2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같다
이를 통해서 항상 CO2배출에 대한 경각심과 배출량 감소를 위해서 인식하자는 의미가 큰 캠페인으로 보인다
2010/04/01 - 파이어폭스(firefox) QR코드 플러그인 설치
2010/04/01 - QR코드 마케팅 사례-일본 맥도날드 CM
2010/04/01 - QRCODE(QR코드)와 2차 바코드 란?
2009/12/08 - 아이폰으로 인식되는 QR코드(바코드)명함 만들기
2010/04/01 - QR코드 마케팅 사례-일본 맥도날드 CM
2010/04/01 - QRCODE(QR코드)와 2차 바코드 란?
2009/12/08 - 아이폰으로 인식되는 QR코드(바코드)명함 만들기
반응형
'QR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라스베가스 하드락 호텔의 QR코드를 활용한 시설홍보 (0) | 2010.04.03 |
---|---|
미국 라스베가스 하드락 호텔의 QR코드를 활용한 시설홍보 (0) | 2010.04.03 |
파이어폭스(firefox) QR코드 플러그인 설치 (2) | 2010.04.01 |
QR코드 마케팅 사례-일본 맥도날드 CM (0) | 2010.04.01 |
QRCODE(QR코드)와 2차 바코드 란? (0) | 2010.04.01 |